Pages

Thursday, November 19, 2015

들깨가루효능과 들깨먹는방법

들깨가루효능과 들깨먹는방법



들깨가루는 고소한 맛과 함께 여러가지 효능이 있어서 인기가 좋은데요. 여러분은 들깨가루효능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들깨가루는 임산부에게도 좋고 혈관질환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치매를 예방하는 효능도 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들깨의 효능과 함께 들깨먹는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들깨 효능



산후조리에 도움







들깨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산후조리 할때 꾸준히 먹으면 몸을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좋은데요. 특히 임신 중에 각종 병에 시달려 몸이 약한 분들이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몸이 차갑고 기력이 떨어질때 들깨가루로 만든 죽과 음식들을 먹어보세요. 들깨의 효능으로 산후관리에 힘써보세요.





치매예방







치매라는 질병은 환자뿐 아니라 가족들의 몸과 마음까지 지치게 하는데요. 그래서 각별히 유의해야 하는 질병입니다. 들깨는 DHA라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서 뇌를 활성화시키고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치매 예방과 치료가 가능하다고 하니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부모님과 함께 들깨가루 드시고 들깨가루효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혈관질환









들깨는 혈관질환에도 아주 좋은데요. 특히 동맥경화나 고혈압 등의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들깨에 들어있는 리놀렌산이라는 물질은 혈관에 탄력을 불어넣어서 튼튼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게하는 효능도 있다고 하네요. 들깨를 통해 혈관질환 예방하고 온가족의 건강을 지켜보세요.





숙변제거







들깨에는 지방이 많이 들어있어서 장운동에 효과가 있는데요. 특히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과 배에 가스가 많이 차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들깨에는 지방이 많아서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이 날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들깨를 생으로 복용하면 들깨가루효능이 더 좋다고 하네요.





피부탄력







들깨는 피부탄력을 유지시키고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풍부한 비타민과 함께 좋은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는 들깨를 드셔보세요. 들깨는 생으로 섭취해도 효과가 좋지만 갈아서 팩으로 얼굴에 붙여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피부에 맞지 않으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들깨먹는방법







들깨 먹는법은 아주 다양합니다.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는 음식에 넣어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들깨는 죽으로 만들어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정성스럽게 달여서 차로 마시는 방법도 있는데 이때 꿀을 넣어면 효능도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샐러드에 드레싱으로 넣어서 먹으면 장운동도 더 잘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